HOME > 피부칼럼 > 기미.미백 칼럼
제목 3단계 레이저 제모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8.10 조회수 4961
“여보! 뭘 봐요!”
“아니, 보긴 뭘 봤다고?”
압구정동 로데오 거리에서 아찔한 각선미를 대담하게 노출시킨 젊은 여인들이 활보하는 모습을 보며 젊은 부부가 나누는 대화 내용이다.
세계적인 패션모델 아드리아 테스양은 대표적인 ‘롱다리’다. 그녀는 연간 500만 달러의 계약금을 받고 이탈리아의 고급스타킹 메이커인 ‘레반테’와 전속계약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체코출신의 그녀는 의학도이며 재색을 겸비한 미인이다.
아우어먼보다 무려 11cm가 긴 126cm의 긴 다리로 금세기 최고의 ‘롱다리’모델이다.
심리학자 A.H.마즈로 박사는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를 ‘5F’라는 말로 설명하고 있다. ‘5F'란 퍼킹(Fucking/성욕), 피딩(feeding/식욕), 플로킹(flocking/집단의식 욕구), 파이팅(fighting/공격,정복 욕구), 플리잉(fleeing/도피욕구) 등의 F로 시작하는 다섯가지 본능적인 행동을 의미한다.
인간은 쾌감을 추구하며 사는 존재로 욕구를 충족시킬 때마다 쾌감이 충족되는 구조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 수많은 교육과정에서 도덕적으로 이성적으로 인성을 교화시키고 있지만, 지나가는 여인의 아름다운 다리를 보고 황홀한 쾌감을 느끼는 원초적 본능을 잠재울 수 없는 게 솔직한 고백일 것이다.
예쁜 다리를 과시하고 이성에게 사랑을 받고 싶고, 또한 같은 여성들에게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있고, 그 아름다운 다리를 황홀하게 느끼고 싶은 남성의 생리적인 욕구가 있는 한, 다리를 아름답게 가꾸는 각선미에 대한 관심은 수그러들지 않을 것이다.
보기 싫은 다리의 털을 없애고 날씬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싶은 젊은 여성들의 욕구가 최근 3단계 영구 레이저 제모술을 발전시켰다.
제1단계 롱펄스 기법의 레이저로 모근과 모근의 영양공급을 끊고
제2단계 ELOS 고주파 IPL 기법은 모근 주변의 피지선까지 위축시키고
제3단계 스태닝 레이저기법은 다리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만들 수 있는 영구레이저 제모술로 노출의 계절 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다음글 : 주부습진
이전글 : 픽셀어비윰 피부연마술